강원도, 대규모 메가 폭탄급 할인행사에 나선다.

hizone-gesipan-sang.jpg

강원도, 대규모 메가 폭탄급 할인행사에 나선다.

주성돈기자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쿵짝쿵짝] 강원세일페스타 개최...
 
대부분 비대면, 온라인 방식의 할인 기획전 진행...

강원도는 전국 단위 대규모 할인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보다 앞선, 1015일부터 농··수산물 등 도내 상품의 소비 진작을 위한 강원세일페스타의 포문을 열고, 11월 말까지 할인 행사를 추진한다.


hi_hz2-1. 강원세일페스타 행사계획 이미지.jpg


  코리아세일페스타란? : 위축된 소비 회복을 위해 정부와 지자체, ·관이 손을 잡고 15일간 진행하는 대규모 전국 할인행사 (11.1.~11.15.)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안전한 쇼핑이 되도록 일부 오프라인 특판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비대면·온라인 방식의 할인 기획전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015일부터 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강원마트에서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0% 파격할인 행사를 시작하였으며, 111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강원마트 BEST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달 30일까지 강원마트 온라인 제휴쇼핑몰인“11번가, SSG, 롯데ON”에서는 1,0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특별 기획전도 계획되어 있다.

 

또한, 전통시장소상공인 대표상품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진품센터 강원싹쓰리마트에서는 농산물가공품목을 5~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강원곳간에서는 김장상품 할인쿠폰 5천원, 인기상품 할인쿠폰 4천원을 제공하고 강원도형 배달앱일단시켜에서도 5,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강원도는 지난해 추진한강원세일페스타를 통해 16억 원의 매출고를 올리며, 강원마트, 강원곳간 등의 매출이 전년대비 평균 4배 정도 증가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강원도 박광용 경제진흥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내 참여업체, 소상공인 및 농·어민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지역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