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연장시행

title-gonggo.png

태백시,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연장시행

주성돈기자
지역내 감염병 확산세가 강하지 않아 현행 유지...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할 경우 10인까지 허용...

태백시(시장 류태호)1015일부터 시행중인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방역수칙 적용기간을 1031일까지 2주간 더 연장한다.

 

태백시청.jpg

 

시는 지역 내 감염병 확산세가 강하지 않은 점을 반영하여 현행단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유흥시설, 노래연습장(코인) 등의 영업은 24시까지 가능하며 식당·카페의 매장영업 또한 24시까지 허용된다. 식당ㆍ카페의 경우 24시 이후 포장ㆍ배달이 허용된다.

 

실내체육시설은 시설면적 81(체육도장, GX운동시설은 61)으로 이용인원이 제한되고 종교시설은 수용인원의 30%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결혼식장은 개별 결혼식별 41, 최대 99인까지 입장이 허용된다. , 예방접종 완료자의 경우 실내·외 다중이용시설 이용인원 제한(인원 수 산정)에서, 1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자는 실외 다중이용시설 이용인원 제한(인원 수 산정)에서 제외한다.

 

300이상의 소매업소에서는 판촉용 시음ㆍ시식ㆍ집객행사 및 마스크를 벗는 견본품 제공이 금지된다.

 

사적모임은 종전과 같이 4명까지만 가능하며 직계가족모임 또한 4인까지 가능하다. ,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할 경우 10인까지 허용된다. 이 경우에도 예방접종 미완료자의 수는 4인을 넘어서면 안 된다.

 

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여러 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방역에 협조해 주시는 태백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코로나19를 예방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것인 만큼, 다소 힘드시더라도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협조해주시길 거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