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문화예술회관, ‘우리끼리 수요 시네마’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 문화예술회관, ‘우리끼리 수요 시네마’ 운영

주성돈기자
"위드 코로나" 시대 안전한 영화문화 관람...
 
매월 셋째 주, 넷째 주 수요일 10시~17시 사이 운영...

 

태백시(시장 류태호)11월부터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위드코로나시대에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영화를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우리끼리 수요 시네마를 운영한다.

 

문화예술회관.jpg

 

우리끼리 수요 시네마는 생활권이 같은 직장, 학교, 기관·단체, 모임 등에서 단체신청을 하면 신청인원만큼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가 상영되는 매월 셋째 주, 넷째 주 수요일 10시부터 17시 사이 시간대에 운영된다.

 

상영 영화는 매월 비상설 영화관에서 상영되고 있는 영화 2편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인원은 20명 이상이어야 단체 관람 신청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단체 할인 적용되어 1인당 5,000원이다.

 

우리끼리 수요 시네마관람을 희망하는 단체는 신청서를 태백 문화예술회관 팩스 또는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우리끼리 수요시네마운영으로 위드 코로나시대에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는 개봉작과 흥행작 위주의 영화 2편을 엄선하여 매월 둘째 주 토·일요일(4), 주중 수요일(2)에 영화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비상설영화관을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