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태백산봉사단 영양 반찬나눔 행사

hizone-gesipan-sang.jpg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태백산봉사단 영양 반찬나눔 행사

주성돈기자
추위가 시작되는 시기,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
 
독거가구 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100가구에 전달...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심상운)와 태백산봉사단(단장 전제봉)22일 추위가 시작되는 시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크기변환]2021.10.22.문곡소도동 저소득층 취양계층 반찬나눔행사 (4).JPG

 

이 날 행사에는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해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 협의회 위원, 봉사단원 등 18여 명이 참석해 직접 밑반찬 4종을 만들고 관내 독거 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100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환절기로 건강관리가 어려운 시기,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힘써 주신 위원님과 단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성을 담아 만든 반찬을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태백봉사단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함께 웃으며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할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