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김장김치 나눔 행사

hizone-gesipan-sang.jpg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김장김치 나눔 행사

주성돈기자
지난 4일 행복나눔터에서, 김장김치 나눔 진행...
 
김장김치 140박스를 손수 만들어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순재)는 지난 4일 행복나눔터(공동작업장)에서 저소득층에게 배부할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hi_hz2021.11.4.황지동 지역사회 보장협 김장김치 나눔행사 (2).JPG

 

이날 행사에는 류태호 시장을 비롯하여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황지동 사회단체 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140박스를 손수 만들었으며, 관내 경로당과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황지동 통장협의회장(김건희)이 후원한 배추 400포기와 황지동 주민자치위원회, 황지동 통장협의회의 후원 기금으로 진행되었다.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남상모이순재 공동위원장은 이번 행사로 저소득층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재능 나눔과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