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수탁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수탁자 모집

주성돈기자
관내 교통약자의 편의 증진을 위해...
 
태백시청 민원교통과 교통행정팀으로 직접 방문 신청...

태백시는 장애인, 노약자 등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관내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 증진을 위해 특별교통수단 수탁자를 공개 모집한다.

 

태백시청.jpg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태백시에 소재한 법인이나 단체이며 위탁기간은 202211일부터 20241231일까지이다.

 

수탁 운영을 희망하는 자는 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기타 필요한 구비서류를 갖춰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태백시청 민원교통과 교통행정팀으로 직접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하여 등록된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자(태백시에 사업장을 둔 사업자)와 태백시에 소재지를 둔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로 현재 운영중인 특별교통수단 종사자에 대한 고용승계가 가능해야 한다.

 

위탁사무의 범위는 특별교통수단의 운행 및 운영관리, 이용요금의 수납 및 관리 등으로 심의위원회는 운영주체의 적합성, 사업수행능력 및 타당성, 운영의지를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최고점수를 득한 비영리 법인민간단체를 수탁자로 선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교통약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사람 중심의 교통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특별교통수단 수탁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