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즉석판매 제조‧가공업소 위생점검

title-gonggo.png

태백시, 즉석판매 제조‧가공업소 위생점검

주성돈기자
관내 52개소를 대상으로 위생점검 실시...
 
기계, 기구류 위생적 유지관리 여부 및 종사자 건강진단 실시 등...

 

태백시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관내 즉석판매제조가공업소 52개소를 대상으로 위생점검을 실시한다.

 

태백시청2.jpg

 

시는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2명과 함께 점검반을 구성해 스팀증기 보일러를 사용하는 떡, 만두 등 제조판매업소 착유기, 분쇄기를 이용한 참기름, 들기름, 고춧가루 등 제조판매업소 추출기, 중탕기, 유압기 및 포장기 등을 이용한 추출, 액상 제조판매업소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주요 점검내용은 시설·설비기준 적합여부, 유통기한 경과 제품 사용·판매여부, 냉동·냉장 제품의 보관기준 준수여부, 기계·기구류 위생적 유지관리 여부종사자 건강진단 실시여부 등이다.

 

시는 점검결과 경미한 위반사항은 현지 지도하고, 중대한 위반사항은 행정처분 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