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희망2022 나눔캠페인 전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희망2022 나눔캠페인 전개

주성돈기자
"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 62일간 진행...
 
모금된 성금은 사회적 약자 돌봄 지원 등에 사용...

태백시는 121일부터 내년 131일까지 희망2022’ 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태백시청.jpg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고 시가 후원하는 이번 캠페인은 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이라는 슬로건으로 62일간 진행하며 목표액은 186백만 원이다.

 

기부는 시청 주민생활지원과, 동 행정복지센터에 개설된 이웃돕기 성금 창구, 계좌입금, ARS 등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QR코드를 통해 신용카드나 각종 페이로 빠르고 간편하게 기부할 수 있다.

 

모금된 성금은 사회적 약자 돌봄 지원, 위기가정 긴급지원, 코로나19 일상회복 지원 등에 사용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시민들분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희망2021’ 나눔 캠페인을 통해 221,720만 원을 모금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