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복지재단, 태백시 저소득층 842가정에 사랑의 김치전달

hizone-gesipan-sang.jpg

강원랜드 복지재단, 태백시 저소득층 842가정에 사랑의 김치전달

주성돈기자
지역 우수 김치공장 3개소를 선정, 특별 주문 제작...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계속 확산되어 나갔으면...

강원랜드 복지재단(이사장 심규호) 후원의 ‘2021년 행복 김장 나누기행사가 지난 29일 고원체육관에서 태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심상운) 주관으로 열렸다.

 

hi_hz2021.11.29.강원랜드 복지재단 김장김치 나눔행사(고원체육관) (5).JPG

 

이번 행사에는 류태호 태백시장, 김천수 태백시의회의장, 강원랜드 복지재단 권순병 사무국장, 오영희 전기사랑여성모임회 회장, 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코로나 확산방지와 침체된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지역 우수 김치공장 3개소를 선정해 배추김치 842상자(8,420kg, 34,750천원 상당)를 특별 주문제작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전환 추진됐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계속 확산되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매년마다 김장김치를 지원해 준 강원랜드 복지재단에 감사함을 전했다.

 

전달된 김장김치는 8개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