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23회 태백양성평등대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2021년 제23회 태백양성평등대회 개최

주성돈기자
"여성의 시선으로 태백을 디자인하다"...
 
지역 여성 리더로서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

태백시와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정숙)는 오는 2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여성의 시선으로 태백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제23회 태백양성평등대회를 개최한다.

 

문화예술회관.jpg

 

시 개청 40주년 기념과 모두를 위한 여성친화도시 태백을 선포하며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양성평등실현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우수 장학생 장학금 수여초대가수 공연과 젠더 공감 토크콘서트(영화로 보는 삶의 풍경들)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1차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백신 접종 완료자만 참석할 수 있으며 여성단체 회원과 초청 내빈 등 400여 명이 참석한다.

 

박정숙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아쉬운 한 해를 보냈지만, 양성평등대회를 통해 여성단체 회원들이 지역 여성 리더로서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앞으로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요구에 맞춰 사회적 약자를 돌보며, 성평등한 사회 실현을 위해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여성단체협의회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