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태백산컵 SBS 여자프로볼링대회

hizone-gesipan-sang.jpg

2021 태백산컵 SBS 여자프로볼링대회

주성돈기자
오는 3일~6일까지, 태백볼링장에서 개최...
 
화려한 기술과 기량을 한자리에서 펼쳐...

2021 태백산컵 SBS 여자프로 볼링대회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태백볼링장에서 열린다.

 

태백시청2.jpg

 

()한국프로볼링협회가 주최하고 태백시체육회, 태백시볼링협회과 주관하는 이번대회는 한국여자프로볼러 96, 임원 14명 등 100여 명이 참가한다.

 

개인전은 8게임 합산 각조 상위 6위까지 준결승에 진출 후 다시 8게임 합산 상위 5위까지 TV파이널에 진출하고, 단체전은 24게임 합산 2위 팀까지 TV파이널에 진출하게 된다.

 

오는 6일 치러지는 결승전은 오후 150분부터 SBS스포츠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단계적 일상회복 방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진행하겠다.”여자프로 볼러들의 화려한 기술과 기량을 한자리에서 볼수 있는 이번대회에 시민과 볼링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