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하반기 영농폐기물 집중수거 기간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하반기 영농폐기물 집중수거 기간운영

주성돈기자
방치된 영농폐기물 수거, 위생매립장으로 반입...
 
영농폐기물 수거보상급 지급, 철저한 분리 선별 작업이 필수...

 

태백시는 오는 16일까지 하반기 영농폐기물 집중수거 기간 운영을 실시한다.

 

태백시청2.jpg

 

영농회에서는 방치된 영농폐기물을 수거하여 분리선별 후 태백시 위생매립장으로 반입하면 된다.

 

영농폐비닐은 이물질 제거 상태에 따라 재질 색상별로 분리하고, 농약 용기류와 농약 봉지류는 이물질 제거 후 종류별로 분리해 그물망 또는 투명한 비닐에 담아 반입하면 된다.

 

실 중량에 따라 영농폐기물 수거보상금이 지급되며, 일반쓰레기를 혼합하거나 반입방법을 준수하지 않은 영농폐기물은 반입되지 않으므로 철저한 분리선별이 필요하다.

 

반입시간은 기간 중 토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토요일은 12시까지 반입가능하고, 일요일은 불가한다.

 

시 관계자는 원활한 반입을 위해 매립장 입고시간을 준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