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태백시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2021 태백시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주성돈기자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자원봉사 활성화 방안을 지원...

태백시는 20일 태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21 태백시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batch_hz2021.12.20.자원봉사자 대회 (7).JPG

 

이 날 대회는 태백시장, 태백시의회 의장, 도의원, 우수자원봉사 활동 수상자 등 99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 및 자원봉사 활동영상 상영 등이 진행됐다.

 

올 한해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강원도시자 표창 8, 강원도의회의장 표창 1, 태백시장 표창 9, 태백시의회 의장 표창 9명 등 총 50명이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자원봉사 활동 시간에 대한 인증으로 1만시간 이상 봉사활동을 펼친 1명에게는 강원도자원봉사명장, 8천시간 이상 봉사자 3명에게는 태백 으뜸봉사왕, 5천시간 이상 봉사자 3명에게는 강원도 으뜸봉사왕, 2천시간 이상 봉사자 17명에게는 봉사왕 등 총 143명에게 칭호인증서가 수여됐다.

 

태백시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백신 예방접종센터 지원, 선별진료소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었다시에서도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이 그 가치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원봉사 활성화 방안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오늘 자원봉사자 유공자 및 금숙자 강원도 자원봉사 명장님을 비롯한 칭호 부여 대상자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태백시의회 의장은 자원봉사를 통해 사랑을 베풀고 이를통해 행복감을 느끼는 것은 무엇보다 소중한 가치라며 오랜시간을 계속해서 활동해 준 봉사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