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장성중앙시장, 크리스마스의 확실한 행복 행사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장성중앙시장, 크리스마스의 확실한 행복 행사 개최

주성돈기자
2021년 시장경영바우처 사업에 추가 선정...
 
숨겨진 산타를 찾던가, 개인 SNS에 인증샷을 게시...

 

태백시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장성중앙시장에서 크리스마스의 확실한 행복 행사를 개최한다.

 

batch_hz태백시 장성중앙시장, 크리스마스의 확실한 행복 행사 개최.jpg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력제고를 위한 소상공인진흥공단 2021년 시장경영바우처 사업에 추가 선정되어 추진된다.

 

행사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포토존 및 트리를 설치해 운영하며, 장성중앙시장에서 숨겨진 산타를 찾아 개인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거나 장보기를 마친 후 구매한 물건 2가지 이상을 중앙시장에 설치된 이벤트 부스 관계자에게 보여주면 장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로는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경품권을 지급하고 오는 24일 추첨을 통하여 가전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추첨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양호 장성중앙시장조합장은 크리스마스의 확실한 행복 행사를 통하여 시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증가하고 침체된 장성중앙시장이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