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코로나19 대응 한시인력 18명 채용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코로나19 대응 한시인력 18명 채용

주성돈기자
코로나19 선제대응, 한시적 기간제 근로자 채용...
 
2022년 1월 3일~5월 20일까지, 18명 채용...

태백시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확진자 증가로 보건소 업무의 원활환 추진을 위해 보건소 한시인력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한다.

 

태백시청.jpg

 

접수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채용인원은 18명이다.

 

채용기간은 202213일부터 520일까지이며, 주요업무는 전문분야의 행정 및 상담, 역학조사, 선별진료소 운영, 예방접종 콜센터, 환자이송 등이다.

 

웅시자격은 태백시에 주민 등록이 되어있는 만 19세 이상인 자이다. , 간호사 또는 임상병리사 선발 분야의 경우는 면허 및 자격증을 소지해야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응시원서와 구비서류를 갖춰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대리접수도 가능하다. 주말의 경우 태백시 보건소 선별진료소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방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오는 30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한시인력을 채용하여 2022년도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른 보건소 감염·방역업무에 적극 대응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하거나 태백시 보건소로 진료방문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