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농어촌진흥기금 지원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농어촌진흥기금 지원

주성돈기자
관내 농어업 경영체를 대상...
 
농어업 시설ㆍ운영 자금 융자사업이 대상...

 

태백시는 2022년 농업인을 대상으로 강원도 농어촌진흥기금 사업을 통해 장기 저리자금을 지원한다.

 

태백시청2.jpg

 

지원대상은 신청일 현재 태백시에 주소지를 두고 농어업식품산업, 농어촌 관광휴양사업 등에 종사하는 농어업 경영체를 대상으로 하며, 비농업인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대상 사업은 농어업과 식품산업 활성화를 위한 생산가공제조유통수출관련 사업, 농어촌정비법2조제16항에 따른 농어촌 관광휴업사업, 농어업 시설운영 자금 융자사업이 대상이 된다.

 

지원한도는 개인은 1천만 원에서 3억원, 단체는 5천만원 에서 10억원이며, 융자조건은 연리 1.0%로 시설자금은 3년 거치 5년 균분상환, 운영자금은 2년 거치 3년 균분상환하면 된다.

 

신청을 원하는 농업인은 331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