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2년도 지역봉사지도원 105명 위촉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2년도 지역봉사지도원 105명 위촉

주성돈기자
경로당 회장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지역 봉사지도원 활동을 통해 사회참여에도 함께 해 주시길...

태백시는 7태백시 지역봉사지도원위촉식을 개최했다.

 

batch_hz2022.1.7.22년도 태백시 지역봉사지도원 위촉식-황연동 (5).JPG

 

이번 지역봉사지도원 위촉은 노인인구 증가에 따른 노인복지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경로당의 운영관리를 위해 자원봉사하고 있는 경로당 회장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경로당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위촉식은 태백시장이 8개 동을 순회하며 경로당별 지역봉사지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경로당 방역강화 등 주의사항 전달과 의견수렴의 시간도 가졌다.

 

태백시장은 지역사회 리더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봉사지도원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사회적 신망과 경험을 바탕으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서 주시기를 바라며, 지역봉사지도원 활동을 통해 사회참여에도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위촉된 105명의 지역봉사지도원은 노인복지정책 홍보는 물론, 경로당 이용자 지도 및 방역관리, 기타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 전개로 그동안의 경험과 지식, 기술 등을 사회에 환원하고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지도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