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동 태서 자율방범대, 사랑의 물품 나누기 후원 행사 진행

hizone-gesipan-sang.jpg

황연동 태서 자율방범대, 사랑의 물품 나누기 후원 행사 진행

주성돈기자
추위에 대비한 취약계층, "사랑의 물품나누기" 행사 진행...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황연동 태서 자율방범대(대장 권오욱)는 지난 16일 다가오는 추위에 대비해 취약계층에게 생필품을 전하는 사랑의 물품나누기행사를 진행했다.

 

batch_hz(2022. 1. 16.)황연동 태서 자율방범대, 사랑의 물품 나누기 후원 행사 진행(2).png

 

이날 권오욱 대장 외 대원 18명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차상위계층 5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100만 원 상당 부식 및 생필품(, 라면, 달걀, 휴지) 꾸러미를 전달했다.

 

권오욱 자율방범대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참여해 준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황연동 태서 자율방범대 최정순 사무부장은 매년 200만 원 상당 연탄과 부식을 전달해 왔으나, 코로나19 장기화로 대원들 또한 경기 침체의 영향을 받아 올 한해는 연탄 배달을 못 해 드려 아쉬움이 남는다, “코로나19로 지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각 사회단체가 앞장서 훈훈한 나눔 문화 확산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