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설 명절 대비 코로나 19 체육시설 방역점검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설 명절 대비 코로나 19 체육시설 방역점검

주성돈기자
관내 체력단련장 9곳을 비롯 총 71개소 대상 방역 점검...
 
시민들이 안전하게 실내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태백시는 오는 28까지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체육시설을 대상으로 특별 방역점검을 실시한다.

 

태백시청사 전경사진(2).JPG

 

시는 점검반을 편성해 체력단련장 9, 체육도장 12, 당구장 19, 골프연습장 12, 고위험시설-GX2, 가상체험 체육시설 1, 자유업종 20, 썰매장 1, 스키장 1곳으로 총 71곳을 대상으로 방역점검을 실시한다.

 

주요 점검사항은 출입시 접종완료 및 음성확인제 이용여부 영업시간 및 사적모임 인원 제한 준수시설별 방역수칙 준수 출입자 명부관리 시설 소독 및 환기 이용자의 마스크 의무착용 음식섭취 금지 등이다.

 

금병철 스포츠레저과장은 이번 점검을 통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실내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막기위해 3차 예방 접종 동참과 함께 종사자와 이용자 모두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