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태백관리역, 설 맞이 ‘사랑의 반찬만들기’봉사 시행

hizone-gesipan-sang.jpg

한국철도 태백관리역, 설 맞이 ‘사랑의 반찬만들기’봉사 시행

주성돈기자
반찬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태백관리역...
 
지역사회 조손가정 22가구에 전달, 소외 이웃과 함께 시간을 가져...

한국철도(코레일) 강원본부 태백관리역은 25() 설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에 고립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반찬 만들기봉사활동을 시행했다.

 

batch_hz[사진]220125 태백관리역 설맞이 반찬만들기1.jpg

 

이날 태백관리역 나눔이봉사회와 태백시 지역봉사단체 작은 손회 회원들은 설을 맞이하여 떡국, 만두, 꽂이, 동그랑부침 등 따뜻한 명절음식을 지역사회 조손가정 22가구에 전달하며 소외 이웃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백관리역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상황에서도 사랑의 반찬 만들기, 연탄나눔, 환경정화 활동 등 한국철도공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소홀하지 않고 적극 앞장서고 있다.

 

윤태흥 태백관리역장·나눔이봉사회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주민들에게 명절음식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며 양질의 봉사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