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여성친화도시 신규지정 현판 제막식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여성친화도시 신규지정 현판 제막식 개최

주성돈기자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
 
돌봄과 안전이 탄탄한 여성친화도시를 조성해 나갈 계획...

 

태백시는 26일 태백 시청 중앙현관에서 여성친화도시 신규지정 현판 제막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여성친화도시의 출발을 알렸다.

 

batch_hz2022.1.26.여성 친화도시 현판식 (3).JPG

 

이번 행사에는 태백시장, 태백시의회 의장, 태백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태백시의원, 박정숙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여친등불 박선희 단장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태백시장은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여친등불과 여성단체협의회, 의회등 많은 분들이 함께 노력해주신 결과 태백시가 여성친화도시로 지정 받는 결실을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5년간 여성친화도시 조성 계획을 충실히 실행하여 돌봄과 안전이 탄탄한 여성친화도시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25일 여성가족부에서 개최한 여성친화도시 지정 협약식에 신규 지정 지자체 대표로 참석한데 이어 이번 현판 제막식을 개최하여 여성 친화도시로써 새로운 출발 의지를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