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운영

hizone-gesipan-sang.jpg

365세이프타운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운영

주성돈기자
오늘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복주머니" 이벤트 운영...
 
다양한 관내 기업의 제품으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

 

365세이프타운(관장 이노민)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나흘간2022년 설 명절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운영한다.

 

세이프타운.png

 

이번 이벤트는 자유이용권 및 키즈랜드 이용권 영수증을 지참한 방문객에게 한하여 추첨권을 제공한다.

 

추첨권은 5인 이하 1, 610인까지 2, 10인 이상은 3매가 제공되며, 오전 9시부터 시작하여 1일 추첨권 85매까지 선착순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365세이프타운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관내 기업의 제품으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많은 방문객이 참여하기를 바라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체험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65세이프타운은 설 연휴 기간 정상 운영을 하며 23()만 휴관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