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국비확보 및 공모사업 추진 역량강화 특강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국비확보 및 공모사업 추진 역량강화 특강

주성돈기자
공모사업 대응, 전 직원 대상 특강 실시...
 
"백전백승 국비 확보 10대 전략" 노하우 특강을 진행...

태백시는 28일 공모사업의 이해와 정부 부처 주요 사업 분석을 통한 공모사업 대응 직원역량 강화를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batch_hz2022.1.28.국비확보 10대 전략 특강 (1).JPG

 

이날 강연자로 나선 기획재정부 안순헌 서기관은 백전백승 국비 확보 10대 전략을 주제로 국비 신청 전 준비사항부터 국비 신청과 예산심의 대응 요령 등 국비 확보 노하우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 이후에는 20222023년 국비확보 대상사업에 대하여 공모사업별 선정기준 파악 및 사업계획서 작성기법 등 사업별, 담당별 1:1 전략 컨설팅을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강으로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정부 예산 편성에 맞춰 중앙부처, 국회 등을 방문해 사업 추진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적으로 국비확보에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