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어린이날 트리 클라이밍’행사 개최

hizone-gesipan-sang.jpg

365세이프타운,‘어린이날 트리 클라이밍’행사 개최

주성돈기자
트리 클라이밍, 로프를 타고 나무 사이를 건너가는 등반 체험...
 
자신감과 도전 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태백시 365세이프타운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5일과 7일 양일간 어린이날 트리 클라이밍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sibalhi태백 365세이프타운, 트리클리이밍 사진(1).jpg

 

트리 클라이밍(Tree Climbing)은 로프를 타고 나무를 오르거나 나무 사이를 건너가는 등반 체험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 청소년, 방문객들이 오랜만에 야외에서 트리 클라이밍 체험을 통해 자신감과 도전 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특별 체험활동의 일환으로 행사를 마련했다.

 

5일과 7일에 진행하는 트리클라이밍 체험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365세이프타운을 방문하는 7세 이상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시 관계자는 장기간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어린이들이 로프를 타고 올라가는 트리 클라이밍 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감 향상 및 정서 발달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