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정부예산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2023년 정부예산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주성돈기자
국정과제와 각 부처의 정책 방향에 맞추어...
 
사업추진의 타당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 논의...

태백시는 16일 소회의실에서 부시장 주재로 2023년 정부예산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batch_haja2022.5.16.정부예산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1).JPG

 

이번 보고회에서는 신규사업 17, 계속사업 288개로 총 305개 사업이 보고 되었으며, 국비 확보 목표액은 1,373억 원이다.

 

시는 인구 유입 및 정착을 위한 교육, 의료, 일자리 등 부족한 생활 인프라 구축과 노후 기반 정비 등 투자사업 추진을 위한 국비 확보에 중점을 두고, 정부 국정과제와 각 부처의 정책 방향에 맞추어 사업추진의 타당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시는 복합다양해지고 있는 행정 수요 충족을 위하여 부서 간 협의 및 인근 시군 협업을 통하여 공모사업을 추진하는 등 정부예산 확보를 위하여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시는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신규사업 발굴 컨설팅 및 보고회를 지난 1, 2월에 각각 개최하였으며, 관계기관 방문 일정 및 결과, 공모 현황 등의 추진상황을 공유하여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전략적 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임성원 부시장은 정부예산 편성 순기에 맞춘 단계별 대응을 위하여 강원도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중앙부처를 방문하는 등 국비 확보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