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사랑회원 더드림(1+1)혜택 제공

hizone-gesipan-sang.jpg

태백문화사랑회원 더드림(1+1)혜택 제공

주성돈기자
공연 관람 문화 확산 및 코로나19 문화사랑 혜택...
 
시에서 추진하는 기혹공연시 2년간 관람료 30# 할인 등...

태백시는 포스트코로나시대 시민들의 공연 관람 문화 확산 및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사랑 회원 혜택 감소 보전을 위한 태백문화사랑 회원 더드림(1+1)혜택'을 제공한다.

 

태백시청사 전경사진(1).JPG

 

태백문화사랑 회원제는 시민들에게 문화공연 향유 기회 제공 및 상시 관람 계층 확보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6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태백문화사랑회원에게는 시에서 추진하는 기획공연 시 2년간 관람료 30% 할인, 티켓 우선 예매, 각종 공연 관련 안내 문자 발송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에 문화예술회관에서 추진하는 태백문화사랑회원 더드림(1+1) 혜택은 시에서 추진하는 기획공연 시 관람료 할인(30%) 및 우선 예매(자리 선점)와 문화사랑 회원 혜택을 회원 1인당 1인을 더 추가해 회원 할인가로 12매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간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 ‘태백문화사랑 회원 더드림(1+1)혜택으로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사랑회원 혜택 감소 보전함을 물론 포스트코로나시대에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우수 공연 추진으로 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힐링의 전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지난 4월에 기획한 유키구라모트 콘서트가 티켓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5월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형식의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공연으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도 하였다.

 

또한, 오는 63일에는 2022년 방방곡곡 우수공연에 선정된 힐링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을 공연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매월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우수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