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협업 특교세 지원사업 선정

hizone-gesipan-sang.jpg

365세이프타운, 협업 특교세 지원사업 선정

주성돈기자
소방관과 함께하는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
 
2박 3일간, 4개 분야 9개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

 

태백시 365세이프타운은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지방자치단체 협업 특교세 지원 사업에서 강원도소방본부와 함께하는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로 특별교부세 1억원을 확보했다.

 

365세이프타운 전경사진(1).jpg

 

이번 지원 사업은 복잡·다양한 사회문제를 관련 기관과 함께 해결하는 협업 사업에 특별교부세를 지원하는 것이다.

 

태백시 및 365세이프타운 활성화를 위하여 올해 처음 운영하는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는 강원도소방본부의 소방관 약 250여명이 투입되어 프로그램 운영 및 인솔을 하는 협업사업이다.

 

전국 최초로 개최하는 이번 캠프는 생존수영, 재난체험, 응급처치 등 필수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현직 소방관 인솔 아래 체험할 수 있으며 야외 캠핑은 물론 야간프로그램으로 캠프파이어와 별자리 및 은하수 체험 등을 할 수 있도록 이색적이고 색다른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캠프는 총 6회에 걸쳐 1회당 800명을 대상으로 23일간 4개 분야 9개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태백시 한국안전체험관 기획마케팅팀(033-550-31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