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문화재단, 2022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 참가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문화재단, 2022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 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삶의 전환을 모색하는 50+ 신중년 세대 태백시민 누구나...
 
신중년을 주제로 함께 만드는 영상...

 

태백시문화재단(이사장:류태호)이 일상에서 새로운 활력을 찾길 원하는 신중년세대를 위해 2022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태백시청사 전경사진(2).JPG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란 치열함 속에서 버텨내고 살아온 스스로를 문화로 치유하고 앞으로 필요한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게 삶의 전환을 도와주는 교육이다.

 

교육은 주 1회 진행될 예정이며 나와 주변을 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시작, 이후 나와 내 주변에 대한 영상을 함께 기획하고 제작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태백에 거주하는 50세 이상의 신중년 세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523()부터 모집완료 시까지 선착순 접수이며, 네이버폼(https://naver.me/FVcQVc5M)에서 직접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태백시문화재단으로 방문 또는 전화하여 접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