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소드림도서관, 책 체험버스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산소드림도서관, 책 체험버스 운영

주성돈기자
태백산소드림도서관 주차장 일원에서 책 체험 버스 운영...
 
다양한 형태의 출판 콘텐츠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태백산소드림도서관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2022년 책 체험버스 사업에 선정돼 오는 15()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태백산소드림도서관 주차장 일원에서 책 체험 버스를 운영한다.

 

산소드림도서관 전경사진 (2).JPG

 

책체험버스는 책과 독자를 이어주는 이동식 디지털 형태의 미니버스로 종이책 200여권, 전자책과 오디오북, 아이윙 TV, AR북 콘텐츠, VR 도서관과 같은 멀티 미디어 북 등 다양한 형태의 출판 콘텐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는 책 문화프로그램으로 어린왕자 무드등 만들기도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 ‘2022년 책 체험버스 사업운영으로 지역 어린이들에게 종이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출판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산소드림도서관 주차장 일원에서 진행되는 만큼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차량 출입이 제한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산소드림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