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부터 치매예방 걷기’워크온 챌린지 운영

hizone-gesipan-sang.jpg

‘50세부터 치매예방 걷기’워크온 챌린지 운영

주성돈기자
만 50세 이상 시민을 대상, 비대면 걷기 챌린지 진행...
 
치매예방 3권(勸), 걷기 운동, 건강한 식사, 부지런한 독서 중 한 가지 습관...

태백시는 61일부터 시작해 오는 630일까지 치매 위험이 높아지는 만 50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치매예방을 위한 비대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태백시청사 전경사진(1).JPG

 

챌린지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워크온앱 설치와 가입, 태백시치매안심센터 온라인 걷기 프로그램 커뮤니티 가입, 2022650세부터 치매예방 걷기 챌린지 참여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는 15만보(16,000보 제한) 걷기 달성 후 쿠폰받기를 선택하면 되고, 시는 20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걷기운동은 치매예방에 가장 좋은 운동으로 이번 행사에 만 50세 이상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발굴 추진해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걷기 운동은 치매예방 3() , 운동, 건강한 식사, 부지런한 독서 중 한 가지 습관이다치매안심센터 걷기 챌린지 참여를 통해 치매도 예방하고 선물도 받아가는 좋은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