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시장직 인수위원회 운영 결과보고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시장직 인수위원회 운영 결과보고회 개최

주성돈기자
23일 최종 결과보고회를 끝으로 모든 활동을 마감...
 
민선 8기 시정 출범 운영방향에 적극 반영해 줄 것을 요청...

 

이상호 태백시장 당선인과 김천수 태백시장직 인수위원장은 23일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최종 결과보고회를 끝으로 민선8기 시장직 인수위원회의 모든 활동을 마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itbtb(20220623)태백시 시장직 인수위원회, 업무보고회 개최 .jpg

 

인수위원회 결과보고회 주요 논의사항으로 청년, 주부창업 센터 구축의 효율적 대안 모색 통합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 추진의 효율적 지원방안 모색 등을 당부했다.

 

또한 기업유치 활성화 방안 모색 다문화가정 교육복지 지원 확대 산업위기에 대응하는 철저한 대응방안 마련 첫물지리생태원의 효율적 운영방안 모색 등을 중점적으로 개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인수위원회는 보고된 사항의 개선사항에 대해서는 민선8기 시정출범 운영방향에 적극 반영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