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활동 전개

hizone-gesipan-sang.jpg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활동 전개

주성돈기자
찾아주세요! 알려주세요! 우리 소중한 이웃! ...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전단지와 홍보물품을 배부...

황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민관단체와 협력해 찾아주세요! 알려주세요! 우리 소중한 이웃!’ 슬로건으로 황지동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전개했다.


hitbtb(20220625)황지동,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활동 전개 (2).jpg

 

이번 캠페인은 황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황지동 바르게 살기 위원회, 황지동 통장협의회 위원 및 유관기관인 황지정보산업고등학교 학생, 황지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참가해 황지연못, 황지자유시장 등 황지동 일대를 순회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전단지와 홍보물품을 배부했다.

 

이와 함께 태백 큰()사랑 반지운동을 진행해 후원자를 모집했으며, 위원들은 황지연못 환경 정화 운동도 펼쳤다.

 

행사에 참여한 황지정보고 학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건수 황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 ‘황지동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여러 단체 위원님들과 황지정보고 학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 이웃들을 한번 더 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