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 태백시장,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hizone-gesipan-sang.jpg

이상호 태백시장,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주성돈기자
창의놀이터 조성 등 5개 사업장 방문...
 
집중호우 대비 재난안전 대책 점검과 5개 사업 현장 점검...

 

태백시는 18일 집중호우 대비 재난안전 대책 점검과 주요 공공투자사업장 등 4개부서 5개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에 나섰다.

 

hitbtb2022.07.18.주요사업장 현장점검(1회차) (3).JPG

 

이번 현장점검은 주요 핵심 사업에 대한 계획공정 대비 추진상황, 향후 계획을 중점 점검하고 재정 신속집행 및 지역경제 활성화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점검 대상지는 가족센터 건립, 평생교육 문화센터 건립, 창의놀이터 조성, 반려동물 놀이터 조성, 소도백단사간 도로 확포장 공사 현장 등 5개 주요 사업장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사업장별 부서장을 포함한 사업 관계자로부터 사업현장에 대한 설명을 듣고 사업의 적정성 및 추진사항 문제점 등을 점검했다.

 

또한 시민분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사업현장의 안정성을 강조하며 사업장의 안전수칙 준수하에 주요 공공투자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지역건설 경기 활성화를 위해 지역업체의 참여를 높일 것하 도급 적정성 유지에 관리 감독을 강화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상호 태백시장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주요 공공투자사업장 등 5개부서 7개 사업장 현장점검에 나선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