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hizone-gesipan-sang.jpg

제2기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주성돈기자
태백산 눈축제 등 축제의 추진 방향 설정 및 운영 등의 역활 담당...
 
태백의 축제를 한단계 더 발전시키는 역활을 할 수 있는 계기...

 

태백시문화재단(이사장: 이 상 호)은 제2기 축제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hitbtb민선8기 태백시청 전경 (2).jpg

 

2기 축제위원회 모집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태백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시민 축제 발전에 관심이 많고 학식과 덕망이 있는 지역 인사 축제 행사에 풍부한 경험과 식견을 갖춘 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또는 임원 기타 축제 발전을 위해 활동할 수 있는 청년층이며, 축제 연관 분야 수상이나 학위, 경력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하여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축제위원은 태백시문화재단이 진행하는 태백시의 대표 축제인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태백제, 태백산 눈축제 등 축제의 추진 방향 설정 및 축제 기획, 정책 수립, 축제 운영 및 평가 등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718()부터 728()까지 10일간이며, 신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http://www.taebaek.go.kr/)의 알림마당 게시판 혹은 태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tbcf.or.kr/)의 공지사항에서 지원 신청서 양식을 받아 태백시문화재단 방문 접수나 팩스 혹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태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2기 축제위원회 모집을 통해 축제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위원들이 구성되어 태백의 축제를 한단계 더 발전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다.

 

문의: 태백시문화재단 축제운영팀 (033-553-6900)

주소: (26023) 강원도 태백시 번영로 220, 국민체육센터 3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