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태백산배 전국 동호인 클럽 축구대회 개최

title-gonggo.png

제5회 태백산배 전국 동호인 클럽 축구대회 개최

주성돈기자
도내 30개 팀 800여 명이 참석해 연령대별로 자웅을 겨뤄...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 힐링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태백종합경기장에서 235회 태백산배 전국 동호인 클럽 축구대회개회식이 열렸다.

 

hitbtb2022.07.23.제5회 태백산배 전국동호인 클럽 축구대회 개회식 (3).JPG

 

이날 개회식에는 이상호 태백시장,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 박무경 태백시축구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수들을 격려했다.

 

태백시체육회와 강원도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축구대회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고원 1구장 외 3개소에서 펼쳐지며, 도내 30개 팀 800여 명이 참석해 연령대별로 자웅을 겨룬다.

 

경기는 40, 50, 60대부로 구성되며 각 부 별 예선리그 및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 대회 마지막날에 시상식이 개최된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천혜의 자연을 품은 태백에서 5회 태백산배 전국 동호인 클럽 축구대회3년만에 다시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태백을 방문해 주신 전국의 동호인 선수단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또한,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가 되시길 바라며 시원한 산소도시 태백에서 힐링하시고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