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호우 대비 인명피해 우려 지역 등 긴급 현장점검

title-gonggo.png

집중호우 대비 인명피해 우려 지역 등 긴급 현장점검

주성돈기자
관내 집중호우 피해 우려 지역에 대한 긴급 현장점검...
 
인명피해 우려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예찰을 실시...

한동구 태백 부시장은 10일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많은 비가 예상됨에 따라 관내 집중호우 피해 우려 지역에 대한 긴급 현장점검에 나섰다.

 

hitbtb2022. 8. 10._ 집중호우 대비 인명피해 우려지역 등 현장점검(1).jpg

 

이번 점검은 오는 12일까지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집중 호우 피해가 우려되는 관내 재해위험지역 중 메밀뜰 낙석 및 토사 유출 위험 지역, 흰두리·삼방동·피내골 인명피해 우려지역, 통리 침수위험 지역을 차례로 점검하며 주민 안전을 집중적으로 살폈다.

 

시는 24시간 기상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산사태, 급경사지 및 인명피해 우려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예찰을 실시하여 인명·재산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동구 태백 부시장은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피해로부터 주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인명피해 우려 지역에 대한 수시 점검과 모니터링을 실시해 선제적으로 피해를 예방하여 주민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지난 8일부터 10일 오후 3시까지 누적 강수량은 79.8mm를 기록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