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조성 홍보캠페인 추진

title-gonggo.png

태백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조성 홍보캠페인 추진

주성돈기자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문화 확산을 위해, 집중 홍보기간을 운영...
 
홍보기간 중 유실, 유기동물이 새 주인을 찾아 성숙한 문화가 확산되길...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동물에 대한 생명 존중과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1031일까지 유실·유기동물 입양활성화 집중 홍보기간을 운영한다.

 

159.jpg

 

집중 홍보기간에는 SNS, 홈페이지 등을 활용해 홍보활동을 펼치며, 오는 24일 반려동물 놀이터 개장식에서 진행되는 반려동물 문화체험 행사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시는 동물보호센터에서 보호 중인 유기동물의 입양 절차, 신청 방법 및 관련 지원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안내·홍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집중 홍보기간을 통해 많은 유실·유기동물이 새 주인을 찾고,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아끼는 성숙한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실·유기동물의 입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농업기술센터 축산진흥팀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