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의 날 기념 제2회‘아픈마음 따뜻하게’행사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의 날 기념 제2회‘아픈마음 따뜻하게’행사 실시

주성돈기자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정신건강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지역주민의 마음건강 향상 및 심리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태백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정숙경)는 세계 정신건강의 날(1010)을 맞이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제2아픈마음 따뜻하게행사를 실시한다.

 

hitbtb태백시, 2022년 제2회 정신건강의 날 기념행사 실시.jpg

 

이번 행사는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정신건강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추진된다.

 

행사는 오는 24일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황지연못에서 정신건강의 날 기념 UCC 공모 입상작 전시 및 영상 상영, 마음 인형극 공연, 정신건강증진 및 인식개선을 위한 체험부스, 스탬프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정숙경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정신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의 마음건강 향상 및 심리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년 1010일은 정신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관심을 높임과 동시에 정신장애인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제정된 '세계 정신건강의 날'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