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시정혁신 위해 직원대상 공모사업 워크숍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시정혁신 위해 직원대상 공모사업 워크숍 개최

주성돈기자
지역 맞춤형 공모사업 및 국고보조사업 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공무원 스스로 해결하고, 적극 행정을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역량강화를 위해...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시정혁신을 위한 지역맞춤형 공모사업 및 국고보조사업 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12일 동안 하이힐링원에서 7급이하 직원 30명을 대상으로 공모사업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한다.

 

hitbtb태백시청 전경.jpg

 

이번 워크숍은 우리 지역의 문제를 공무원 스스로 해결하고, 적극적으로 행정을 추진해 나갈 수 있는 문제해결 기획역량을 갖추기 위해 추진된다.

 

진행될 내용은 '정책환경변화의 이해', '2023년도 정부예산 분석 및 이해', ‘윤석열 정부의 지역균형발전 정책의 변화 이해', '공모사업의 이해 및 대응방안', '지역맞춤형 공모사업 발굴 기법' 등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이번 공모사업 역량강화 워크숍을 통하여 각종 현안사업을 원활히 추진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역량과 잠재력을 적극 이끌어 내어, 정책개발 및 현업 실무역량을 향상시키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