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블랙스톤, 코리아 핀테크위크 2022 참가

title-gonggo.png

태백 ㈜블랙스톤, 코리아 핀테크위크 2022 참가

주성돈기자
바이오인증센서 탑재한 출입통제장치로 초청받아...
 
태백시를 첨단산업도시로 다시 한번 일으켜 세우기를 희망...

금융위원회가 주최하는 코리아 핀테크위크 2022에 태백시 소재 기업인 블랙스톤이 초청을 받아 제품을 시연한다.

 

hitbtb태백 시청사 전경사진.jpg

 

이번 코리아 핀테크위크는 핀테크 금융의 경계를 허물다라는 주제로 미래 금융의 동력인 핀테크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서 금융감독원, 금융결재원, NH농협은행 등 금융 관련 기관들이 참여한다.

 

블랙스톤은 NH농협은행의 부스에 바이오인증(장정맥 인증) 센서를 탑재한 출입통제장치로 초청을 받았다.

 

장정맥 인증 방식은 손바닥 속의 정맥을 스캔하여 본인 여부를 인증하는 시스템으로 오차율이 0.000001%로 원천적으로 위조가 불가능하고 판독 속도 또한 빨라 비접촉, 비대면 시대에 최상의 본인인증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블랙스톤은 NH농협은행, 국민은행 등 여러 금융기관에 장정맥 인증기의 부품을 생산·공급하여 왔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의 출입통제는 물론 권한자의 결재, 금융관리까지 적용 가능한 바이오인증 시스템을 새로이 출시할 예정이다.

 

()블랙스톤 박현철 대표는 정보통신의 고도화로 미래에는 본인 인증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다, “석탄산업의 빛과 열로 대한민국의 산업화 도약에 일익을 담당하다가 이제 차갑게 식어버린 폐광지역 태백에서 태동한 바이오인증산업이, 대한민국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태백시를 첨단산업도시로 다시 한번 일으켜 세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