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2022년 경로위안행사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2022년 경로위안행사 개최

주성돈기자
태백시 통합 행사 대신, 각 동별 행사로 정성껏 마련해 추진...
 
더 많은 어르신들이 모여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태백시(시장 이상호)‘2022년 경로위안행사가 오는 5일 각 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 사회단체 주관으로 개별 개최된다고 밝혔다.

 

hitbtb태백시청 전경.jpg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행사를 마지막으로 3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로 태백시 통합 행사 대신, 각 동별 행사로 정성껏 마련해 추진된다.

 

행사는 황지동행정복지센터(황지동), 대한노인회 태백시지회(황연동), 외솔배기경로당 주차장(삼수동), 새마을복지회관(상장동), 태백호텔(문곡소도동), 장성중앙시장 주차장(장성동), 장성실내체육관(구문소동), 쇠바우골 탄광문화장터(철암동)에서 각각 진행된다.

 

시 지휘부는 각 동별 행사장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문하고 행사를 주관하는 동 직원과 사회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모범어르신 및 노인복지 유공에 대한 표창을 전수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더 많은 어르신들이 모여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용이한 각 동에서 추진한다코로나19 장기화와 물가상승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이지만, 이날 만큼은 태백시 어르신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