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실’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실’ 운영

주성돈기자
구직 상담과 맞춤형 일자리 제공을 위해...
 
취업 취약 계층의 구직활동 기회를 확대 및 일자리 정보를 제공...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효율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직 상담과 맞춤형 일자리를 알선하는 찾아가는 취업 상담실을 운영한다.

 

hitbtb태백 시청사 전경사진.jpg

 

찾아가는 취업상담실은 오는 11일부터 1130일까지 8개동 주민센터와 농공단지 3개소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시는 담당자 1명과 취업 상담사 1명을 파견하고 구직자와 1:1 상담을 진행해 맞춤형 일자리를 연계하며 취업 취약 계층의 구직활동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동별 운영 날짜 등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에게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겠다취업 의지가 강한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917일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취업상담실을 운영했으며 구인구직 정보격차 해소 및 편의성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주민들 속으로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