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강원본부, 유관기관 합동 비상대응 종합훈련 국민참여단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한국철도 강원본부, 유관기관 합동 비상대응 종합훈련 국민참여단 모집

주성돈기자
탈선, 화재 등 열차 사고를 가정한 훈련에 승객으로 참여...
 
유관기관 합동 비상대응 종합훈련에 참여할 국민 참여단 모집을 진행...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이달 11()부터 24()까지 14일간 1028()에 시행하는 유관기관 합동 비상대응 종합훈련에 참여할 국민참여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i_re종합훈련(2).jpg

 

비상대응 종합훈련은 탈선, 화재 등 열차 사고를 가정하여 승객대피부터 시설물 복구까지 유관기관과 합동하여 시행하는 훈련으로, 국민참여단은 열차 내에 탑승하고 있는 승객으로 참여하게 된다.

 

국민참여단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나이, 성별 등 조건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이달 24()까지 모바일(QR코드)을 이용하여 지원할 수 있고 한국철도 강원본부 안전보건처(lee1win@kor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신화섭 한국철도 강원본부장은국민들이 철도를 이용함에 있어 탈선, 화재 등 철도 재난상황 발생 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이번 유관기관 합동 종합훈련에서 국민참여단으로 참여하여 실제 몸으로 느끼고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