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2년 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2년 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주성돈기자
문화예술부문, 지역개발부문, 효행선행부문 등 시상식 가져...
 
자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실시...

태백시(시장 이상호)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2 태백시민대상시상식을 가졌다.

 

hi_re2022.10.6.태백시민대상 시상식 (1).JPG

 

태백시 시민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한 모범시민 및 기관·단체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실시된다.

 

문화예술부문 수상자 신선향씨는 2009년 이올러스 공연단을 창단해 사회단체 재능기부 및 시민들의 여가활동의 질을 높이며 지역 문화예술 진흥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지역개발 부문 수상자 오영희씨는 다문화가족 및 결혼 이민자들이 지역에서 정착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30여 년 동안 자원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효행선행부문 수상자 서재명씨는 성두 효 어르신 큰 잔치를 주최하는 등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집수리 및 각종 후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경로효친 사상의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며 효행 및 선행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시와 시민을 위해 헌신해 온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이웃사랑을 실천하신 분이 영예로운 시민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제도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88년 처음으로 수상자를 배출한 태백시민대상은 올해까지 총 89명의 수상자가 이름을 올렸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