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3년 핵심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3년 핵심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 ’개최

주성돈기자
지역경제 및 시민참여 활성화를 위해...
 
향후 원활하고 신속하게 추진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논의...

태백시(시장 이상호)4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8기 시정혁신! 지역경제 및 시민참여 활성화를 위한 2023년 핵심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

 

hi_re2022.11.4.핵심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 (3).JPG

 

이번 보고회는 이상호 태백시장을 주재로 한동구 부시장, 국장, 담당관··· 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핵심 주요 현안사업을 민선 8기 시정비전과 적극 연계하고, 문제점 분석을 통해 향후 원활하고 신속하게 추진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논의했다.

 

주요내용은 산업위기, 인구위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등 선제적 대응이 필요한 주요사업을 비롯해 2023년 부서별 핵심 주요 현안사업 83(예상 소요사업비 1,652억 원)중심으로 진행됐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보고회 자리를 통해 대규모 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025년 이전에, 시민들에게 힘이 되고 지역경기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부서별 핵심 현안사업을 차질없이 신속하게 추진해 줄 것국도비 공모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도전, 각종 특구도입과 일자리 사업에 대한 선제적인 대응 등을 주문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