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 추진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 추진

주성돈기자
2023년 1월 31일까지, "희망2023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을 추진...
 
"함께하는 나눔, 동행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우리 태백" 슬로건으로 진행...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오는 121일부터 2023131일까지 희망2023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을 추진한다.

 

ahihi태백시청사 전경사진.JPG

 

희망2023 나눔 캠페인은 함께하는 나눔, 지속가능한 강원, 동행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우리 태백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28일 오후 2시 시청에서 집중 순회모금 행사를 시작으로 진행되며 모금 목표액은 19,500만 원이다.

 

성금 및 물품 기부는 시청 주민생활지원과와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 개설된 이웃돕기 성금 창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계좌, ARS, 문자 등을 통해 가능하다.

 

기부자에게는 기부영수증이 발급되며, 조세특례제한법 및 소득세법에 따라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모금은 지속적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모금활동 강화를 위해 QR코드를 통한 기부 신청 및 각종 페이(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 결제 등 비대면 모금 형식으로도 진행된다.

 

모금된 성금은 2023년 한 해 동안 사회적 약자 돌봄 지원, 위기가정 긴급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연말연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많이 있다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태백시는 지난해 희망2022’ 나눔 캠페인을 통해 18400만 원을 모금한바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