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적극행정·혁신사업(특례)발굴 해커톤 시상식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적극행정·혁신사업(특례)발굴 해커톤 시상식 개최

주성돈기자
시청 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시정에 반영...
 
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제안을 적극 발굴할 수 있도록...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함께하는 태백시 적극행정·혁신행정 사업(특례)발굴 해커톤 대회우수 아이디어 발표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ahihi2022.11.25.22년 해커톤 우수사례 발표회 및 시상식 (15).JPG

 

이날 시상식은 우수 아이디어(제안)의 발표회 개최로 수상팀의 자긍심을 높이고 제안에 대한 직원 참여를 독려하며 아이디어에 대한 의견 교환, 토론으로 완성도 있고 적용이 가능한 정책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2, 노력상 3팀을 포함해 총 8개팀이 선정됐으며 수상팀은 지난 2일 진행된 해커톤 본행사에서 관계 전문가 심사로 결정됐다.

 

최우수팀은 태백산권 국가숲길 정부인증 Forestay 브랜딩 창출을 주제로 한 우리조팀이, 우수상은 인구절벽 해소를 위한 제안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최우수상주실거조팀과 육아행복도시 조성을 위한 태백시육아종합지원센터를 건립 추진의아빠맘마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도 장려상 2, 노력상 3팀 등 총 8개팀이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여 사례발표를 참관하고, 시상을 한 이상호 태백시장은 우리 직원들이 적극행정·혁신 행정의 일환으로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적극적으로 시정에 반영되고 업무개선과 행정 혁신으로 이어져 지역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동력이 될 것이라며 향후 직원 제안제도를 더욱 개선하여 우리시를 위한 다양하고 알찬 제안이 발굴 시행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