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11월 QR코드 이벤트 실시

hizone-gesipan-sang.jpg

365세이프타운, 11월 QR코드 이벤트 실시

주성돈기자
365세이프타운 이용객 선착순 300명 대상, QR코드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와 함께 심폐소생술 체험과 안전 문화 확산에 기여하길...

 

태백시(시장 이상호)365세이프타운이 오는 30일까지 365세이프타운 이용객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QR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65세이프타운 전경사진 (2).jpg

 

이번 이벤트는 세이프맨 살리기라는 주제로 체험관 곳곳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여 하나의 QR 보드를 완성하고 완성된 QR보드를 스캔하면 세이프맨(365세이프타운 공식 캐릭터)을 찾을 수 있다.

 

세이프맨을 찾아 미션을 성공하면 준비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있으며 스마트 CPR(심폐소생술) 체험도 할 수 있다.

 

365세이프타운 관장은 이번 이벤트와 심폐소생술 체험을 통해 위급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안전 문화 확산에 기여하길 바라며 더불어 재미있는 추억을 남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