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설 연휴 코로나19 대응 비상진료 체계 가동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설 연휴 코로나19 대응 비상진료 체계 가동

주성돈기자
설 연휴 기간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정 운영...
 
자세한 당직 의료기관 및 약국 현황은 시청 누리집에 게시할 예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기간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당직 의료기관 및 약국을 지정 운영한다고 밝혔다.

 

121설 연휴 당직 의료기관 및 약국 현황.jpg

 

지역 응급의료기관인 태백병원은 24시간 응급진료체계를 유지할 예정이며, 자세한 당직 의료기관 및 약국 현황은 시청 누리집에 게시할 예정이다.

 

태백시는 선제적인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선별진료소(PCR 검사)를 설 연휴 기간 동안 휴무 없이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코로나19 대응 상황실은 오전 9시부터 14시까지, 호흡기클리닉은 오는 21일부터 23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연휴기간 확진자 발생에 대응하고 재택치료 의료기관과 핫라인 구축으로 충분한 먹는 치료제 확보 및 보건소 한시 처방 등 재택치료 관리에 철저를 기할 방침이다.

 

태백시는 설 연휴기간 중국발 입국자에 한해 입국 후 1일까지 PCR검사를 진행하여 중국발 입국자에 대한 코로나19 감시 등 대비대응을 선제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