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3년 지방세 성실·유공납세자 113명 선정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3년 지방세 성실·유공납세자 113명 선정

주성돈기자
"내고장 지키기" 시민 여러분의 납세의무 실천으로 부터...
 
건전한 납세 문화 정착, 기업체와 지역경제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 마련...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4일 성숙한 납세문화를 조성하고 성실한 납세자를 우대하기 위해 성실·유공 납세자 총 113명을 선정했다.

 

99114. 2023.2.24.성실유공 납세자 추첨 (4).JPG

 

이번 행사는 튼튼한 지방재정 근간은 적극적인 납세의무 실천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건전한 납세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이날 최근 3년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한 모범시민을 대상으로 지방세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산 추첨 방식으로 성실납세자 100, 유공납세자 개인 10, 법인 3개소를 선정했다.

 

선정된 모범납세자들에게는 유공납세자 인증서와 함께 태백사랑상품권이 지급되며, 특히 법인의 경우 세무조사 유예를 비롯하여 시 금고 금융우대 등 기업체와 지역경제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이번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법인 및 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납부하신 세금이 태백시의 발전과 지역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오는 33일 납세자의 날 유공납세자에 대한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